공지/안내

공지/안내

매일 3 잔의 커피가 환자의 사망 위험을 낮출 수 있음

  • 제티노코리아
  • 2019-09-16 18:02:00
  • hit952

인간 면역 결핍 바이러스 (HIV)와 C 형 간염 바이러스 (HCV)에 감염된 환자는 말기 간 질환의 위험이 높고 심혈관 질환과 암의 위험이 더 큽니다. 또한, HIV 감염은 만성 C 형 간염의 섬유증으로의 진행 및 간경변 및 말기 간 질환의 진행을 가속화합니다.

이 HIV-HCV 공동 감염 환자에서, Journal of Hepatology에 발표 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매일 3 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 연구는 HIV-HCV에 감염된 환자에서 커피 소비와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률 사이의 관계를 조사한 첫 번째 사례입니다.

Hôpital Cochin의 서비스 부서 Malay Infectieuses et Tropicales의 수석 연구원 인 Dominique Salmon-Céron 박사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이제 바이러스를 근절 할 수있는 치료제로서 HCV 연구에 매우 흥미로운시기입니다. 프랑스 파리 데카르트 대학.

그러나 HCV를 치료하더라도 HIV로 공동 감염된 환자는 암, 당뇨병 및 간 질환과 관련된 합병증으로 인한 노화 과정의 가속화로 인해 일반인에 비해 사망 위험이 더 높습니다. 심혈관 사건에서. "

커피는 항 염증 및 간 보호 특성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 인구의 경우 하루에 3 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률의 14 % 감소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간을 보호하고 염증을 줄일 수있는 커피에 포함 된 폴리 페놀의 특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조사관은 프랑스 국가 ANRS CO13-HEPAVIH 코호트에 등록 된 1,028 명의 HIV-HCV 공동 감염 환자의 5 년 추적 조사 결과를 사용했습니다. ANRS CO13-HEPAVIH는 HIV-HCV 공동 감염 환자의 지속적인 프랑스 전국 전향 적 코호트로서 매년 자체 관리 설문지를 통해 의료 및 심리 사회적 / 행동 적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등록시, 4 명의 환자 중 1 명이 매일 3 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5 년 동안 C 형 간염으로 인한 사망의 거의 절반에 해당하는 77 명이 사망했습니다.

추가 분석에 따르면 매일 최소 3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 HCV 제거, HIV 및 HCV 관련 요인 및 꾸준한 파트너를 갖는 것과 같은 다른 사회 행동 요인을 고려한 후에도 사망 위험이 50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금연 HCV 허가 후 의사는 건강한 행동 변화를 촉진해야합니다.

이 연구는 사망 위험 감소에 대한 행동 (특히 커피 소비, 특히 흡연하지 않음)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결과는 HIV-HCV 환자의 행동 변화를 촉진하여 생존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커피 소비와 관련하여 카페인으로 인해 커피를 마시지 않는 개인은 여전히 ​​카페인이 제거 된 커피의 항 염증 효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마르세이유의 엑스 마르세 네 대학 학사, HEPAVIH 연구 그룹의 Maria Patrizia Carrieri 박사는 INSERM, IRD, SESSTIM, 프랑스 마르세이유에서 커피 소비가 HIV-HCV 집단의 사망률에 비해 보호 효과가 더 높다는 것을 관찰했다. 일반 인구.

“우리의 연구 결과는 HCV를 치료하는 것이 기본적이지만, HIV에 감염된 환자가 HCV를 제거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건강과 생존을 향상 시키려면 행동 변화로 보완되어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